8단 카세트를 11-13-15-18-21-24-28-34 로 구생했다.
패드도 바퀴 회전에 잘 되도록 조정했다. 패드와 디스크 로터간에 마찰이 생기면, 페달링이 정말 힘들어 진다.
마찰이 없으면서, 브레이킹을 잘 되도록 하려면 요령이 필요하다.
임도 업힐이 정말 쉬워졌다. 32t와 34t 차이가 확실히 난다. 기어 비율이 0.06 차이지만, 업힐에는 정말로 큰 도움이 된다.
곰내재 입구에서 소산마을 임도 입구까지 가는 길이 쉬워졌다.
소산마을 임도는 이용하는 사람이 거의 없어서 편하게 탈 수 있다.
끌바 구간이 확 주니까, 임도를 타는 시간도 줄었다..
'두바퀴 > 자전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19년 09월 27일 국토종주(4대강) 수안보~칠곡군 (0) | 2019.10.06 |
---|---|
2019년 09월 26일 국토종주(4대강) 서울~수안보 (0) | 2019.10.01 |
구포 진해 안민고개 창원 한바퀴 (0) | 2018.09.08 |
(벨록스CC) 울산 울주군 용곡산 하늘길 임도 (0) | 2018.08.19 |
(벨록스CC) 동해안 자전거 종주(포항 ~ 부산) 3/3 (0) | 2018.07.31 |